Reservation

  • 이용절차
  • 예약신청

이용절차

이용절차

    Yonsei-Carl Zeiss Advanced Imaging Center (임상의학연구센터와 ABMRC)의 이미징 장비는 장비 사용자 교육을 이수한 사람만 사용 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집니다. 먼저 교육을 이수한 후, 다음의 절차를 따라 장비 사용 신청을 합니다.

    1. 해당장비에 대한 교육신청서를 책임교수의 확인을 받아서 이미징센터에 제출합니다. 
        1) LSM 700: 이미징센터 처음 이용자
        2) LSM 710, LSM 780: LSM 700 10 시간 이상 이용자

    2. 교육대상자는 교육연락이 오면 해당 일에 교육을 이수합니다. (교육신청 후 무단결석은 다음 교육에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3. 교육 이수 후, 이미징센터 홈페이지(www.imagingcenter.kr)에서 회원가입 후 장비 예약 권한을 메일 (imagingcenter@yuhs.ac)로 요청합니다.   

    4.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예약신청에서 장비 사용 예약을 신청합니다. 
       1) 교육 받은 모델의 장비만 예약 할 수 있음
       2) 예약은 최초 1시간, 그 이후로는 30분 단위로 예약 가능
           (단 LSM 700, M2는 최초 30분, 추가 30분 단위로 예약 가능) 
       3) 최대 예약가능 시간은 4시간까지이며, 부득이하게 초과될 경우 미리 문의
       4) 관리자 승인 후, 신청자와 책임교수에게 승인메일이 발송되면 예약 완료

    5. 이미징센터 출입방법
       a) 장비 사용자 교육을 받고, b) 장비 사용을 예약한 사용자만 이미징센터 출입을 승인해 드립니다. 
           출입 승인은 처음 사용시 한 번만 받으면 됩니다.

      1) 임상의학연구센터
           임상의학연구센터의 이미징센터에서 장비 사용 1~2일 전에 출입을 위한 정맥 등록을 합니다.
           (연구센터 출입 등록과 무관하므로 반드시 등록 필요함)
                     문의: 82761, 임상의학연구센터 401호                      
       2) ABMRC
           이미징센터의 출입 승인을 받은 후 가능
           출입승인신청: 장비 사용 예약 후 ABMRC 출입카드 번호를 적어서 이메일(imagingcenter@yuhs.ac) 
    로 신청합니다.  
                     문의: 80791, ABMRC 212호 
                              
    6. 예약 변경 및 취소
       1) Reservation > 예약신청 > 내 예약 > 예약변경에서 신청 할 수 있습니다.
       2) 관리자 승인 후, 신청자와 책임교수에게 승인메일이 발송되면 예약 변경이 완료됩니다. 
       3) 예약 변경 및 취소는 사용시각을 기준으로 24시간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4) 예약 변경은 날짜와 시간 변경만 가능하고, 장비 종류는 변경 할 수 없습니다.  
       5) 예약 취소는 관리자의 승인 없이 바로 취소됩니다.

    7. 장비 사용료
       1) 장비 사용료는 예약한 시간을 기준으로 30분 단위로 청구
       2) 예약한 시간보다 사용시간이 더 길 경우, 실 사용시간을 기준으로 30분 단위로 사용료 청구
       3) 예약을 한 후 장비 사용을 하지 않아도 장비 사용으로 간주하여 사용료 청구 (24시간 전 예약을 취소한 경우는 제외함)
                        
    8.  사용자 재교육은 실시하지 않습니다.

    9.  위의 내용은 이미징 센터 운영상 예고 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10. 외부 사용자 및 기타 사용 문의 
                    80791, ABMRC 212호
                    82761, 임상의학연구센터 401호

주의사항

    1. 비 예약자의 사용을 금지합니다. 대리 예약 및 차명 사용을 금지합니다.
        ▶  위 사항 위반 시 
          - 사용시간 사용료의 3배 청구
          - 사용자에게 알림
          - 책임교수에게 의생명연구원장 명의의 공문 발송

    2. 교육 받지 않은 장비의 사용을 금지합니다.

    3. 한 명의 사용자가 같은 시간 대에 여러 대의 장비를 동시에 예약할 수 없습니다.

    4. 예약 변경이나 취소는 24시간 전까지만 가능하며, 이후로는 가능한 이미징센터 메일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imagingcenter@yuhs.ac)

    5. 장비 예약 시간을 준수합니다.

    6. 이미징 센터에서는 사용자의 데이터를 따로 백업해서 관리하지 않으며, 장비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30일이 지난 데이터는 삭제합니다. 따라서 이미징센터 안의 컴퓨터에 저장한 데이터는 장비 사용 직후 바로 가져 가는 것을 권장합니다.  

    7. 장비에 이상이 있을 시, 관리자에게 즉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8. 이미징센터는 LMO 구역이므로, 음료수를 포함한 어떤 음식물도 반입 금지합니다.

    9. 이미징센터 출입은 장비 사용 권한이 있는 사람에 한하며, 권한이 없는 외부인의 출입을 제한합니다.

    10. 위의 사항을 위반 시 장비사용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며, 위의 내용은 이미징 센터 운영상 예고 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